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동천국민체육센터 소개

문서위치

  • Home
  • 동천국민체육센터 소개
  • 서비스이행기준
인쇄하기

서비스이행기준

서비스이행기준 시작

서비스 이행 기준

1 강사 실명제
우리는 강사 실명제 실시를 위하여 입구에 개인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으며 강사 친절교육을 매월 실시하여 편한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수질관리
우리는 수영장 수온을 27℃ ~ 29℃로 유지하며 탈의실, 화장실, 샤워실 등에 대한 소독, 살균 방역 및 청소를 상시로 실시하고, 연 2회 이상 풀을 대청소하여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일 3회 이상 자체 수질측정, 매월 1회 외부 전문기관에 수질측정을 의뢰하여 항상 법정 기준치를 유지하도록 하고 검사 결과를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영장에는 항상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을 풀 주변에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3 시설물 유지관리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수시 점검(연 6회 이상)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연 1회 이상 공기질을 측정, 개선하고 연 5회 이상 방역 소독을 실시하여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4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개선 및 조치
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공단 직접 방문 또는 각 채널을 통한 불편신고 시에는 정중한 사과를 실시하고 즉시 조치토록 하겠으며, 해당 직원에 대하여는 특별 정신교육 또는 인사조치를 실시하겠습니다.
5 협조해 주실 사항
우리 수영장의 물은 100% 상수도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한방울의 물이라도 아껴쓰는 마음으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샤워실, 탈의실, 휴게실의 비품은 내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울산시설공단 로고울산시설공단 동천국민체육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