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대관 이용 안내

문서위치

  • Home
  • 대관 이용 안내
  • 대관신청절차안내
인쇄하기

대관신청절차안내

대관신청절차안내 시작

대관신청절차안내

  1. 대관신청
    사용허가신청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동의서, 행사주최측 준수사항
  2. 사용허가검토 및 승인
    3일 소요
  3. 사용허가통보서 요금납부 고지서 발급
    방문 수령
  4. 사용요금 납부
    경남은행지 또는 우체국 지로납부
  5. 행사당일 사용
    행사당일 3일전까지 요금미납시 행사취소
대관신청절차안내 안내 - 구분, 환불안내, 기타유의사항, 상담전화 정보제공
대관신청
  • 방법1 : 방문신청 (직접 방문하여 서류작성)
  • 방법2 : 우편신청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중로 144 대관담당자)
  • 방법3 : 팩스신청 (052-227-4104)
환불사항안내 3일전까지 신청 전액환불
1~2일전 50% 환불
사용개시일 환불불가
기타 유의사항
  • 행사당일 10분전 행사장을 개방함
  • 행사시 필요한 각종 사항에 대해서는 신청시 미리 협의할 것
  • 반드시 납부기한내 대관요금을 납부할 것
  • 행사가 부득이하게 취소시 반드시 취소신청서 작성
상담전화
  • 연락처 : 052-291-6100
  • 팩스 : 052-227-4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