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문서위치

고객의 소리

  •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시작

울산시설공단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 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답변불필요한 내용 등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은 경우 답변 생략, 작성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비공개 조치 및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 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답변이 해당기관 안내로 제한되오니 고객의 소리 접수 전, FAQ 및 타 기관 민원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절차

  1. 신청
  2. 접수
  3. 담당자 지정
  4. 결재
  5. 완료

2019년 1월 8일부터 범정부 온라인 국민소통 창구인 국민신문고로 통합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