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위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센터
- 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시작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울산시설공단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공단에 대한 울산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021. 10. 5.(화) ~ 12. 3.(금)
- 조사대상 : 공단 11개 시설별 이용객, 600명
-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고객만족도
구분 | 차원별 만족도 | ||||||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울산시설공단 | 87.1 | 87.1 | 86.9 | 86.7 | 87.5 | 87.1 | |
사업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동천체육관 | 86.4 | 87.1 | 86.3 | 85.5 | 87.2 | 86.4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동천국민체육센터 | 83.3 | 86.8 | 84.0 | 82.4 | 82.7 | 82.6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문수체육시설 | 87.9 | 87.7 | 87.7 | 87.5 | 88.3 | 88.2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울산대공원수영장 | 90.3 | 90.6 | 89.9 | 89.9 | 90.7 | 90.3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가족문화센터 | 87.0 | 85.6 | 87.5 | 86.0 | 86.4 | 88.1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근로복지관 | 89.1 | 88.0 | 90.1 | 87.2 | 90.7 | 88.9 | |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어린이테마파크 | 89.6 | 89.6 | 89.0 | 89.0 | 90.5 | 89.8 | |
취업지원사업 여성인력개발센터 | 83.6 | 82.8 | 82.6 | 84.4 | 83.9 | 83.7 | |
공원관리사업 울산체육공원 | 84.8 | 86.6 | 83.8 | 85.7 | 84.9 | 84.3 | |
공원관리사업 울산대공원 | 86.7 | 86.7 | 86.2 | 86.7 | 87.2 | 86.8 | |
장사시설운영사업 울산하늘공원 | 88.9 | 88.0 | 88.7 | 88.9 | 89.3 | 8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