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만족 > 고객센터 > 울산시설공단

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문서위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home
  • 고객센터
  • 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시작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울산시설공단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공단에 대한 울산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021. 10. 5.(화) ~ 12. 3.(금)
  • 조사대상 : 공단 11개 시설별 이용객, 600명
  •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안내표 - 사업, 시설, 응답자수, 종합 만족도, 차원별 만족도(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정보제공
구분 차원별 만족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울산시설공단 87.1 87.1 86.9 86.7 87.5 87.1
사업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동천체육관 86.4 87.1 86.3 85.5 87.2 86.4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동천국민체육센터 83.3 86.8 84.0 82.4 82.7 82.6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문수체육시설 87.9 87.7 87.7 87.5 88.3 88.2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울산대공원수영장 90.3 90.6 89.9 89.9 90.7 90.3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가족문화센터 87.0 85.6 87.5 86.0 86.4 88.1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근로복지관 89.1 88.0 90.1 87.2 90.7 88.9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어린이테마파크 89.6 89.6 89.0 89.0 90.5 89.8
취업지원사업 여성인력개발센터 83.6 82.8 82.6 84.4 83.9 83.7
공원관리사업 울산체육공원 84.8 86.6 83.8 85.7 84.9 84.3
공원관리사업 울산대공원 86.7 86.7 86.2 86.7 87.2 86.8
장사시설운영사업 울산하늘공원 88.9 88.0 88.7 88.9 89.3 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