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만족 > 고객센터 > 울산시설공단

스킵네비게이션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문서위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home
  • 고객센터
  • 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시작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울산시설공단은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공단에 대한 울산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020. 11. 2.(월) ~ 11. 30.(월)
  • 조사대상 : 공단 6개 시설별 이용객, 600명
  •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안내표 - 사업, 시설, 응답자수, 종합 만족도, 차원별 만족도(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정보제공
사업 시설 차원별 만족도
응답자수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울산시설공단 600 86.5 86.5 86.5 86.0 87.7 86.2
문화체육
시설관리
울산대공원 수영장 140 92.8 92.2 91.9 92.1 93.9 93.5
문수체육시설 170 90.3 90.6 89.8 89.5 91.1 90.5
동천국민체육센터 90 87.6 88.8 87.4 86.9 88.6 87.2
가족문화센터 50 88.7 87.9 88.0 88.2 89.4 89.1
근로자종합복지회관 50 84.1 87.0 84.5 82.7 58.1 83.3
취업지원 여성인력개발센터 100 79.7 78.8 80.5 79.7 81.6 78.2